나만 불편하니?

2022. 6. 4. 11:20카테고리 없음

나만 불편하니?
과학은 남자입니다 (아저씨입니다)
나만이 내 뒤에서 문제를 해결했다.
전회는 생명 구조의 이야기를 하는 나의 손목을 잡고, 뒤집고 있다.
오늘 또 나의 문제를 모르는데, 그 알고 있는 만큼 풀리고 있었던 것일까?
그러나 나는 뒤에서 무엇을 하는지 대답했지만, 나는 매우 불편하다.
눈을 손으로 선택해 (얼굴에 손이 닿는다) 제가 너무 당황해서 선생님이니까 그래… … 안녕하세요 ㅠㅠㅠ
왜 나한테 하는지 모르겠어

이때 너무 놀라서 혼란스러운 느낌에 갑자기 썼는데 코멘트 많이 달려서 놀랐어요... 옷을 입고 있어 푸드티 스포츠웨어는 이걸 착용하고 있어 괜찮습니다.